커뮤니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11
제품문의
스마트플러스1400 vs 슈퍼1400 책상 비교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<스마트플러스1400 / 슈퍼1400 비교>


    1. 가로 사이즈: 동일


    2. 높이조절방식: 동일

    ▶손잡이를 좌, 우로 돌려 조절하는 방식


    3. 기울기조절방식: 유압식 / 레버식

     


     


    4. 오른쪽 하부 수납서랍 모양


    5. 책상 상판의 좌, 우, 앞쪽 연필트레이: 없음/ 있음


    6. 더블 업 앤 다운: 불가능/ 가능

    ▶더블 업 앤 다운이란? 컴프프로만의 특허화한 기술로 책상 전체의 높낮이 조절은 물론, 프론트 상판을 또 한 번 조절하여

       2중으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 높이의 한계를 극복한 좌식, 스탠딩이 모두 가능한 책상을 말합니다.




    크게 이 정도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.

    감사합니다.




     
10
제품문의
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컴프프로의 A/S는 전화 또는 게시물작성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신청 시 성함, 구매처, 구매일자, 제품, 증상을 말씀해주세요.


    <컴프프로 A/S규정>


    컴프프로 책상 : 높낮이 및 각도조절 부분 / 고객과실이 아닌 경우 10년 무상 보장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기타 부분 /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제품의 하자의 경우 1년 무상 A/S, 고객과실인 경우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그외 컴프프로 책상을 사용하는 기간 동안은 1년 이상 유상 A/S 처리 됩니다.

     

    컴프프로 의자 :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제품의 하자의 경우 1년 무상 A/S, 고객과실인 경우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그외 컴프프로 의자를 사용하는 기간 동안은 1년 이상 유상 A/S 처리 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의자 바퀴에 묻은 이물질로 인한 바닥 스크래치 발생시 A/S 처리 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컴프프로 스텐드 : 4년 품질 보장 해드립니다. 구입한지 4년이내에 한하여 LED의 결함이 있는 경우 새상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단, 아답터의 문제 또는 연결부위의 문제인 경우 그 부분만 교체해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컴프프로 가구 :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제품의 하자의 경우 1년 무상 A/S, 고객과실인 경우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단, 생활스크래치 및 원목의 특성으로 인해 발생된 크랙 및 밴딩 등에 대해서는 A/S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컴프트리 오르골 : 제품 구매시 상태를 확인시켜 드립니다. 구매 하신 후에는 교환, 반품이 불가하며 디자인의 특성상 A/S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(온라인으로 주문할 경우 제품 상태를 확인한 후 꼼꼼하게 포장하여 출고됩니다.)

     

    기타브랜드 :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제품의 하자의 경우 1년 무상 A/S, 고객과실인 경우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됩니다.




9
기타문의
컴프몰의 상품들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?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컴프몰의 모든 상품들은

    백화점 또는 컴프프로 이미지스토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컴프프로 매장찾기를 통해 방문하실 수 있는 가까운 매장을 찾아주세요.

    다만, 찾으려는 상품이 진열이 안되어있을 수 있으니

    방문 전 매장으로 전화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
     

8
적립금/쿠폰
쿠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쿠폰 적용이 되지않으실 땐 아래 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-쿠폰의 유효기간. 쿠폰기한이 적용가능일을 지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-주문금액이 20만원 이하일 경우. 쿠폰은 주문금액 20만원 이상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위 두가지 경우에 해당하지 않으시면

    컴프몰 고객센터 031-949-5119 또는 상품 Q&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
7
적립금/쿠폰
3만원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회원가입시 발급되는 3만원 쿠폰은 상품 주문금액 20만원 이상일경우 사용가능하며

    주문서 작성하실 때 하단에 쿠폰선택을 통해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
6
주문/결제
회원가입후 5% 추가할인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5% 추가할인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. 따라서 결제 시 따로 적용하시지 않아도 됩니다.

    몇몇 제품은 5% 적용이 되지 않으니 상품 썸네일 하단에 아이콘을 통해 확인해주세요.


    감사합니다.




5
제품문의
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한가요?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컴프몰의 책상과 의자는 모두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의자의 경우 좌방석의 크기가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착석 시 편안한 정도가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.

    구매전 보다 만족스러운 구매를위해 제품의 사이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
4
제품문의
세트상품 구성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세트상품의 경우 기획전으로 제품을 선정하여 구성하기때문에

    책상이나 의자만 따로 변경하실 경우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  궁금하신 경우 컴프몰 고객센터 031-949-5119로 연락 바랍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
3
주문/결제
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모바일의 경우 네이버 앱을 통한 컴프몰 접속 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.


    모바일로 주문하시는 경우

    안드로이드▶기본 인터넷 앱, 아이폰▶사파리 앱을 통해

    컴프몰로 접속하신 뒤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

2
배송/반품/교환
배송은 언제 되나요?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수도권의 경우 평균적으로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지방의 경우 제품이 지방으로 상차되는 스케쥴에 맞춰 진행되고 있습니다.

    상차는 각 지역마다 주 1회씩 이루어지며, 평균적으로 주문일로부터 7~10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택배사 사정 또는 제품의 재고 여부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    배송전 1차로 주문확인 해피콜을 드리며, 2차로 배송일 또는 배송일 전날 배송기사님이 해피콜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정확한 시간의 경우 기사님과 통화하실 때 문의주시면 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

1
배송/반품/교환
반품/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
    안녕하세요 컴프몰입니다.


    컴프프로는 가구의 특성상 조립 또는 박스개봉 후 제품의 가격이 현저히 하락하므로

    박스개봉 후 교환이나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 

    반품/교환 신청은 배송이 완료된 후 박스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컴프몰 상품 Q&A에 문의글 작성 또는 컴프몰 고객센터 031-949-5119로 접수 바랍니다.


   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신청은 반품 규정에 의거, 상품인도 후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(고객 변심에 따른 반품시 회수 운송비(최대 10만원)가 별도로 청구 됩니다.)


    제품에 따라 교환/반품이 가능 사항이 다르므로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
글쓰기